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내역 마이페이지 고객센터
  
오후4시전에 결제시 당일출고, 금요일에도 토요일 도착
프레시치즈 소프트치즈 세미하드·하드 스낵치즈 크림치즈 슬라이스치즈 잼·시럽 버터·크림 그릭요거트
치즈도구 피자·파스타 음료·간식·코스트코 하몽·살라미 캐비어·트러플 올리브·절임 오일·비네거·발사믹 소스·머스타드 양념·향신료

치즈퀸 세일모아보기
기한임박할인  ㅣ 선물세트  ㅣ 업소용제품추천


번호 제목
17 [배송] 치즈퀸은 로젠택배를 이용합니다.   

치즈퀸은 로젠택배를 이용하며,

특정고객님을 위해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현재까지는 저희 지역에서 

가장 늦은 시간까지 발송물을 받아주는 곳이 로젠택배입니다. 


택배사가 늦게까지 집하를 해주면 더욱 많은 분들께 

"당일발송"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치즈퀸은 맛있고 소중한 치즈를 

가능한 냉장창고에서 늦게 꺼내 보내드려라고 노력한답니다.


위 두가지 이유로 로젠택배와 거래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16 [배송] 제주도 사는데, 금요일날 주문해도 당일발송되나요?   

제주는 익일배송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가 2박 3일은 견딜 수 있게 냉장에 신경을 쓰지만,


중간에 주말이 끼게 되면, 품질유지에 문제소지가 있습니다.


따라서 금요일에 주문해주신 제주건은 월요일 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대개 수요일에 받으시게 됩니다.


그럼에도 금요일발송이 필요한 사정이시라면,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15 [취소/환불] 구매를 취소했는데 왜 돈이 바로 들어오지않는거죠?   

치즈퀸에서 즉시 환불처리를 해드렸는데, 

카드사에서 처리에 시간이 걸리는 경우,

이 경우 카드사에 문의해보시면 궁금증을 해소하실 수 있습니다.

통상 3~5영업일 정도 후 확인해보시면, 

대개는 잘 처리되어 있을겁니다.



여러가지 제품을 구입 후, 추후 부분취소를 하셨다면,

구매하신 제품이 배송완료된 것을 확인하고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궁금하신 분들만 읽어보시면 되는 그럴 수 밖에 없는 이유: 

쇼핑몰 시스템상 발송준비단계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즉시 환불을 해드리려면, 

실제로 배송이 완료되지 않은 제품을

강제로 배송완료상태로 전환 후 환불해야하므로,

배송중에 문제가 생겼을때 추적이 쉽지 않습니다.)



14 [세금계산서] 세금계산서 언제 발행되나요??   

현금으로 구매하신 사업자 회원님들께서는 

세금계산서 발급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치즈퀸에서는 익월첫주에 일괄발급해드리고 있으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3 [배송] 택배시간지정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죄송스럽게도,

택배의 배송시간은 쇼핑몰에서 관리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닙니다.

보장해드릴 수 없음을 양해해주세요.


오전, 오후 지정. 특정시간대 지정은 

고객님과 각 택배사의 해당지역 담당 기사님과의 개인적 협의로 조절될 수 있을 뿐입니다.


꼭 받아야 하는 시간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치즈퀸에 연락을 따로 주시면 

착불 퀵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2 [제품] 유통기한을 지난 제품을 보내시면 어떻게 합니까!!!?   

슬프게도 저희가 가장 많이 받는 질문입니다.


그리고 성난 목소리로 고객센터에 항의하시는 분들께 

저희가 항상 드리는 답은 

"월과 일을 바꿔봐주세요... 

고객님께서 받으신 치즈의 유통기한은 4월 8일이 아니라

8월 4일입니다." 랍니다.


저희가 여러나라 출신의 제품을 취급하다보니,

연월일의 표기방법이 나라마다 제 각각이에요.

그리고 그 다양하게 쓰여진 유통기한을 읽는 법은 

제품의 한글 표기란에 반드시 써있습니다.


함께 확인해주세요!





11 [배송] 제품이 파손되었어요!   

안타깝지만, 간혹 일어나는 일입니다.

최선을 다해 꼼꼼히 검수하고 포장해도 

먼길을 가는 도중에 파손되는 경우가 가끔 있답니다. 


당황하지 마시고,

어떤 상태인지, 사진을 찍어서 치즈퀸에 보내주세요.

게시판 또는 카톡 : 치즈퀸 을 이용해 주시면 되십니다.


1. 제품 수령 후 2영업일 이내에 제품사진을 찍어보내주세요.

2. 포장박스의 상태를 찍어보내주세요.

3. 포장박스를 절대 버리시면 안됩니다!!!

(사진을 찍으셨더라도 스티로폼박스를 버리시면 보상이 힘들 수 있습니다.)


저희가 되도록 빨리 연락드려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0 [회원] 아이디를 여러개 사용해도 되나요?   

A라는 아이디로 가입하시고,

B라는 아이디로 주문 검색 후 주문이 사라졌다는 등의 혼란이 반복하여 발생하여

치즈퀸은 1인 1아이디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네이버ID나 페이스북 ID로 가입 후, 치즈퀸 회원으로 재가입 하는 경우에도

2개의 아이디를 가진 것이 되십니다.


이 경우, 중복 지급받으셨던 적립금은 회수됩니다.


한개의 아이디를 사용하시면 쇼핑에 혼선이 줄어들고, 

구매이력을 한곳으로 집중해 구매적립금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9 [배송] 직접 수령은 어떻게 하나요?   


1. 먼저 모든 주문과 결제를 온라인으로 마쳐 주세요. 

(현장에서는 카드결제가 불가능하고, 현금결제시에도 거스름돈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2. 02-2226-6950으로 전화 주셔서 수령가능 시각을 조율해주세요.


3. 5만원 미만으로 구입하셔서 배송비 4,000원을 미리 결제하신 경우,  

직접수령시 배송비를 적립금으로 돌려드립니다.

(포장이 필요하신 분들은 포장비1,500원을 뺀 2,500원을 돌려드립니다.)

5만원 이상 구입하셔서 무료배송이신 경우에는 

별도로 배송비를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8 [제품] 할랄 인증 치즈를 찾고 있습니다.   

치즈퀸에서는 할랄 인증 치즈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검색창에 "할랄" 또는 "할랄인증"으로 검색하셨을때 나오는 제품들이

할랄 인증을 받은 제품이며,

앞으로 더 추가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7 [쿠폰] 쿠폰 문자를 받았는데 쿠폰이 없습니다.   


치즈퀸 사이트에서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 > 보유한 쿠폰 > 다운로드 가능쿠폰 탭을 클릭하시면 

발급된 쿠폰을 다운 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D

6 [배송] 제주도에서 주문해도 배송 되나요?   

제주도는 비행기를 통한 택배배송이 가능한 지역이라,

냉장포장 후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일반 배송비 4,000원에 추가비용 2,500원이 부과됩니다.


다만 익일 배송은 원활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됩니다.

통상 익익일의 배송기간이라도 괜찮으시다면 주문해주세요.


반드시 다음날 쓰셔야 하는 제품이라면,

일정에 문제가 생기실 수 있으니 신중히 구입해주시길 바랍니다.



제주도 외 아래 지역은 

배송 소요기간 문제로 신선한 냉장유통이 어려워

택배발송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단, 냉장포장이 필요없는 비냉장 제품의 경우 배송이 가능합니다.(추가운임 발생)


• 인천광역시 옹진군

 인천광역시 강화군

 충청남도 보령시

 경상남도 사천시

 경상남도 통영시

 경상남도 거제시

 경상북도 울릉군

 전라남도 완도군

 전라남도 신안군

 전라남도 진도군


이 외에도, 택배사 사정에 따라 만 하루 이내에 배송이 불가능한 지역은

냉장제품의 발송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구매를 꼭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전화 또는 카톡으로 연락주세요.


대표전화 : 02-2226-6950 (문자 수신 가능)

카톡 아이디 : 치즈퀸


감사합니다!


5 [교환/반품] 주문한 상품에 대해 주문취소가 가능한가요?   

주문취소는 주문 단계가 '상품 준비중'으로 넘어가기 전인,

'주문 접수', 결제 확인' 단계까지만 가능합니다.


'상품 준비중' 이후 단계가 되면

냉장식품 출고 등이 곧바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주문취소가 어려움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4 [결제] 무통장 입금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무통장 입금이 확인되면, 홈페이지 상단 '주문내역' > '주문상태'에서

'입금확인' 표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녁 6시 이후 입금하신 경우에는, 입금확인이 익일 오전에

이루어질 수 있사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무통장 입금 시에는 주문금액과 주문자명이 정확히 확인되어야만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자와 입금자 성함을 꼭 통일해 주세요.


입금 후 만 하루가 지나도록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시면

치즈퀸 고객센터 02-2226-695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3 [결제] 얼마부터 무료배송이 되나요?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치즈퀸의 배송정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주문금액 5만원 이상부터 무료배송 해드립니다.

(2) 5만원 이하의 주문에는 4천원의 배송비가 추가됩니다.

(3) 최상의 신선도로 배송해드리기 위해 아이스팩과 아이스박스 포장을

    기본으로 합니다. 단, 냉동방지를 위해 아이스팩은 넣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 비즈니스 회원은 주문금액 10만원부터 무료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2 [주문] 비회원 주문도 가능한가요?   

비회원 주문도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 시에는 주문번호와 이메일정보를 통해

주문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사오니,

반드시 메모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주문이 간단해지고

여러가지 혜택이 주어지기 때문에

회원가입을 추천해 드립니다.

1 [회원] 회원가입 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치즈퀸은 회원가입 즉시 적립금 2천원이 지급됩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주문하실 때 개인정보를 일일이 입력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사라지고,

회원님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행사 등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사소개 이용약관 대량·정기 납품문의 개인정보 취급방침

사업자등록번호 : 403-15-87592  [ 사업자정보확인 ] 대표자 : 김민수, 유민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5-서울송파-0977호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 132-8 401호 TEL : 02-2226-6950 FAX : 0504-415-1715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유민 CONTACT : 2cheesequeen@gmail.com for more information

COPYRIGHT 2015. CHEESEQUEEN.CO.KR. ALL RIGHTS RESERVED.

이니페이 전자결제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니페이 에스크로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