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내역 마이페이지 고객센터
  
평일 오후 5시 이전 주문 당일 출고, 금요일에도 토요일 도착


번호 제목
22 [계정] 계정이 사라졌어요.   

네이버, 카카오 간편가입 하셨던 경우, 

알 수 없는 이유로 간혹 계정연결이 끊어질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처음 간편가입할 때와 같이 진행해주시면

계정이 다시 연결되어 

그동안의 적립금,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1 [쿠폰] 쿠폰받고 싶어요   
  • qrcode_350.png (9KB)

치즈퀸 채널 추가 후 첫구매시 결제금액에서 10%할인받으실 수 있는 반가워서 쿠폰이 발급됩니다.

반가워서 쿠폰 외에도 치즈퀸 채널을 통해 다양한 쿠폰을 수시로 발급해 드린답니다! 





카카오톡 채널에서 "치즈퀸" 검색해주세요! 

클릭하시면 바로 가요! >> http://pf.kakao.com/_FUISxd

>> [적립금] 구매확정 적립금, 상품후기 적립금 안내   

· 구매확정 적립금

- 적립율 : 배송비를 제외한 구매금액의 2%

- 지급시점 :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이내 자동적립 (고객이 직접 배송확정시 즉시 지급)

- 유효기간 : 적립금 지급일로부터 2개월

                

· 상품후기 적립금

- 텍스트리뷰 : 1리뷰 당 적립금 100원 지급 (50자 이상)

- 포토리뷰 : 1리뷰 당 적립금 200원 지급

  (포장을 벗긴 제품이나 제품을 이용한 요리사진 + 50자 이상)

- 지급시점 : 제품수령 후 2주 안에 작성해주시면 작성일로부터 3~5영업일 이내에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 유효기간 : 적립금 지급일로부터 2개월

- 주의사항

  1. 기한임박, 특가제품 리뷰는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질문글, 관련없는 글은 통보없이 삭제 및 이동될 수 있습니다.

  3. 동일한 사진에 대한 포토리뷰 적립금은 1번만 지급됩니다.

  4. 남겨주신 후기는 마케팅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19 [배송] 배송완료로 조회되는데 상품을 못 받았어요   

배송완료 전산처리 먼저 진행 후에 물건이 뒤따라 움직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조금 기다리시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른 가족분, 동료가 받은 경우도 종종 있으니 주변분께 확인을 요청해주세요~


기다려도 오지 않을 경우, 택배기사님의 오배송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주문/배송조회 메뉴를 통해 기사님 연락처를 확인하시어

직접 연락하시는 것이 빠른 해결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밖에 기사님과 연락이 되지 않는 등

치즈퀸 1:1 고객센터로 문의글 남겨주시면 택배사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18 [상품] 아이스팩 처리방법   

젤타입 아이스팩 :  통째로 종량제 봉투에 버리시면 됩니다.

물아이스팩 : 물은 버리시고 비닐은 분리수거 가능합니다.


물아이스팩으로는 유제품 신선도 유지가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여름철, 봄가을일부 시기에 젤타입 아이스팩을 사용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7 [환불] 환불 금액이 달라요.   

구매하실때 적립금을 사용하셨다면 결제비율대로 자동적으로 나뉘어 환불되는 시스템입니다.

부족한 금액은 적립금으로 환불됩니다.


예) 10,000원결제시 4,000원은 적립금으로, 6,000원은 카드결제를 하셨다면,

이중 2,000원짜리를 환불하게 되실 경우, 결제 비율대로

800원은 적립금으로 환불, 1200원은 카드결제 취소됩니다.



16 [선물하기] PC로 선물하기 기능 이용이 가능한가요?   

내 장바구니 선물하기(내가 직접 친구에게 보낼 선물을 담아서 결제하면, 친구가 직접 선물받을 주소를 입력하는 방식)

온라인 상품권 선물하기(내가 치즈퀸 온라인 상품권을 결제하면, 친구가 해당금액만큼 적립금을 받을 계정을 입력하는 방식)


치즈퀸의 두가지 "선물하기" 주문은 모바일환경만 지원합니다.




15 [배송] 제주도 사는데, 금요일날 주문해도 당일발송되나요?   

제주는 익일배송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가 2박 3일은 견딜 수 있게 보냉에 신경을 쓰지만,


중간에 주말이 끼게 되면, 품질유지에 문제소지가 있습니다.


따라서 금요일에 주문해주신 제주건은 월요일 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대개는 수요일에 받으시게 됩니다.


그럼에도 금요일발송이 필요한 사정이시라면,

1:1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14 [배송] 택배시간지정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죄송스럽게도,

택배의 배송시간은 쇼핑몰에서 관리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닙니다.

보장해드릴 수 없음을 양해해주세요.


오전, 오후 지정. 특정시간대 지정은 

고객님과 각 택배사의 해당지역 담당 기사님과의 개인적 협의로 

조절될 수 있을 뿐입니다.


꼭 받아야 하는 시간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치즈퀸 1:1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착불 퀵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3 [배송] 제품 또는 박스가 파손되었어요!   

안타깝지만, 간혹 일어나는 일입니다.

최선을 다해 꼼꼼히 검수하고 포장해도 

먼 길을 가는 도중에 파손되는 경우가 가끔 있답니다. 


당황하지 마시고,

어떤 상태인지, 사진을 찍어서 

1:1 고객센터에 남겨주세요.


1. 제품 수령 후 2영업일 이내에 제품사진을 찍어보내주세요.

2. 포장박스의 상태를 찍어보내주세요.

3. 포장박스를 반드시 보관해주세요!!!

(사진을 찍으셨더라도 스티로폼박스를 버리시면 보상이 힘들 수 있습니다.)


저희가 가능한 빨리 연락드려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2 [쿠폰] 쿠폰 문자를 받았는데 쿠폰이 없습니다.   

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 > 쿠폰조회에서 보유한 쿠폰 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쿠폰조회 > 다운로드 가능쿠폰 탭을 클릭하시면 

발급된 쿠폰을 다운 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1 [결제] 무통장 입금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무통장 입금이 확인되면, 

카카오톡으로 결제확인 알림을 보내드립니다.


홈페이지 상단 '주문내역' > '주문상태'에서

'입금확인' 표시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저녁 6시 이후 입금하신 경우에는, 입금확인이 익일 오전에

이루어질 수 있사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무통장 입금 시에는 주문금액과 주문자명이 정확히 확인되어야만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자와 입금자 성함을 꼭 통일해 주세요.


입금 후 만 하루가 지나도록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시면

1:1 게시판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10 [주문] 비회원 주문도 가능한가요?   

물론 비회원 주문도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 시에는 주문번호와 이메일정보를 통해

주문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사오니,

반드시 메모를 부탁드립니다.


비회원은 주문번호와 주문자의 휴대폰 번호로 주문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9 [배송] 제주도에서 주문해도 배송 되나요?   

제주도는 일반 배송비 4,000원에 추가비용 5,000원이 부과됩니다.

하루 더 소요되는 만큼 아이스팩을 추가로 넣어드립니다.


익일 배송은 원활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됩니다.

통상 익익일의 배송기간이라도 괜찮으시다면 주문해주세요.


반드시 다음날 쓰셔야 하는 제품이라면,

일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신중히 구입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 외에도, 택배사 사정에 따라 익일배송이 불가능한 지역은

신선한 냉장유통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관계로 

택배발송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배송가능 시, 추가운임 발생)


단, 냉장포장이 필요없는 비냉장 제품의 경우 배송이 가능합니다.


8 [제품] 유통기한을 지난 제품을 보내시면 어떻게 합니까!!!?   


여러나라 출신의 제품을 취급하다보니,

연월일의 표기방법이 나라마다 제 각각이에요.

그리고 그 다양하게 쓰여진 유통기한을 읽는 법은 

제품의 한글 표기란에 반드시 써있습니다.


함께 확인해주세요!


검수를 꼼꼼히 하지만, 간혹 정말로 드물지만, 

유통기한에 문제가 있는 제품이 섞여 들어가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게시판으로 연락주시면 즉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7 [배송] 당일발송 마감시각은 언제인가요?   

치즈퀸은 오후 5시전에 결제를 마치신 주문을 당일 발송하고 있습니다.


부득이 통관이 지연되거나, 결품이 발생한 경우에는 

고객님께 미리 연락을 드려 처리 방안(상품대체, 취소, 예약후 대기 등)을 

사전에 조율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5시 이후의 주문도 여건이 허락하는 한 

최대한 당일발송해드리려고 노력중입니다.


익일날 받으실 수 없는 분들께서는 메모 남겨주시면,

당일발송하지 않고, 원하시는 날짜에 보내드립니다.


당사의 사정에 따라

팝업 및 공지사항을 통해 알려드린 후

마감 시간이 조정될 수도 있습니다.


 

6 [배송] 치즈퀸은 로젠택배와 한진택배를 이용합니다.   

치즈퀸은 로젠택배 또는 한진택배를 이용하며,

특정배송을 위해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저희 배송 지역에서 

가장 늦은 시간까지 발송물을 받아주는 곳들입니다. 


택배사가 늦게까지 집하를 해주면 

더욱 많은 분들께 "당일발송"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  


타 택배사를 원하시는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5 [결제] 로그인하면 네이버(N)페이버튼이 안보여요   

네이버(N)페이는 비회원(로그아웃) 상태에서만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조금 전에 보이던 네이버페이 버튼이 사라졌다면, 로그아웃 해보세요.


치즈퀸에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하신 회원을 포함하여

기존 회원께서 로그인 상태에서

네이버페이를 이용하시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치즈퀸에 네이버아이디로 가입하신 회원을 포함하여

기존 회원께서 로그아웃 상태에서 네이버페이를 이용해 구매하시는 경우,

해당 아이디에 구매이력, 적립금은 쌓이지 않습니다.

4 [결제] 얼마부터 무료배송이 되나요?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치즈퀸의 배송정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주문금액 5만원 이상부터 무료배송 해드립니다.

(2) 5만원 이하의 주문에는 4천원의 배송비가 추가됩니다.

(3) 최상의 신선도로 배송해드리기 위해 아이스팩과 아이스박스 포장을

    기본으로 합니다. 단, 냉동방지를 위해 아이스팩은 넣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4) 제주, 산간, 도서 지역등은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3 [취소] 주문한 상품에 대해 주문취소, 추가, 변경이 가능한가요?   

주문취소는 "결제확인" "상품준비" 중 상태에서 가능하십니다.

출고준비 이후의 상태에서는 상품 집하 및 포장이 진행되고 있는 중이므로

취소, 주문, 변경이 어려우십니다.


시스템상에서 취소하셨다면 

별도로 알려주실 필요는 없으십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치즈퀸 사업자 정보

상호 : 씨큐컴퍼니 대표자 : 김민수, 유민
사업자등록번호 : 403-15-87592
주소 : 경기도 하남시 광암로176번길 72
이메일 : 2cheesequeen@gmail.com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0-경기하남-1598호 사업자정보확인
즉석판매제조·가공업신고번호 : 제2024-0526436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유민

HOSTED BY 가비아 퍼스트몰 | 이용약관 | 개인정보 취급방침

COPYRIGHT 2015. CHEESEQUEEN.CO.KR. ALL RIGHTS RESERVED.

이니페이 전자결제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니페이 에스크로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수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