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이 장바구니에 담겼습니다
상품이 장바구니에 1개 더 담겼습니다
원 더 담으면 무료배송
|
|
|
|
|
| 후기 | 작성자 | |
|---|---|---|
|
kko_***
2026.04.07
|
||
|
라거 등 가볍고 청량한 맥주와 먹어봤습니다.
이 조합 추천합니다.
맥주는 아사히로 먹었구요
가염버터에 빵구워서 바질 올리고 칵테일 새우랑 햄이랑 토마토랑 계란 이렇게 해서 샌드위치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플라스틱 동에 담긴 냉장바를 살려고 했다가 없어서 이거 산 건데 나쁘지 않고 비슷하네요. 아주 좋아요. 내부는 대략 이렇게 생겼어요 ![]() |
||
|
hdd***
2026.03.21
|
||
|
윗비어 등 뿌연 색과 과일, 꽃향기 나는 밀맥주와 먹어봤습니다.
이 조합도 좋지만 다른 조합도 궁금해요.
맥주 한잔하면서 안주로 종류별로 산 치즈 한 조각씩 잘라서 먹어봤어요 항상 파마산 치즈 가루 정도만 사서 먹다가 생치즈 먹는 건 처음인데 첫인상은 어렵긴 해요 씁쓸하고 곰팡이 냄새가 쏘는데 그래도 다른 브랜드보다는 치즈퀸에서 산 만토바랑 파르네제가 생으로 먹을만했어요 맥주 말고 다른 술이랑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카르보나라 만들 때 사용해보게요 만토바랑 얼마나 다를지 궁금해요 치즈퀸에서 관찰레도 팔면 좋겠어요ㅎㅎ
![]() |
||
|
hdd***
2026.03.21
|
||
|
윗비어 등 뿌연 색과 과일, 꽃향기 나는 밀맥주와 먹어봤습니다.
이 조합도 좋지만 다른 조합도 궁금해요.
맥주 한잔하면서 안주로 종류별로 산 치즈 한 조각씩 잘라서 먹어봤어요 항상 파마산 치즈 가루 정도만 사서 먹다가 생치즈 먹는 건 처음인데 첫인상은 어렵긴 해요 씁쓸하고 곰팡이 냄새가 쏘는데 그래도 다른 브랜드보다는 치즈퀸에서 산 만토바랑 파르네제가 생으로 먹을만했어요 맥주 말고 다른 술이랑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다음엔 크림 파스타에 넣어보게요 만토바랑 얼마나 다를지 궁금해요
![]() |
||
|
hdd***
2026.03.21
|
||
|
윗비어 등 뿌연 색과 과일, 꽃향기 나는 밀맥주와 먹어봤습니다.
이 조합도 좋지만 다른 조합도 궁금해요.
맥주 한잔하면서 안주로 종류별로 산 치즈 한 조각씩 잘라서 먹어봤어요 항상 파마산 치즈 가루 정도만 사서 먹다가 생치즈 먹는 건 처음인데 첫인상은 어렵긴 해요 씁쓸하고 곰팡이 냄새가 쏘는데 그래도 다른 브랜드보다는 치즈퀸에서 산 만토바랑 파르네제가 생으로 먹을만했어요 맥주 말고 다른 술이랑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카르보나라 만들 때 사용하려고요 파르미지아노 레지아노로 만드는 건 처음이라 기대돼요 치즈퀸에서 관찰레도 팔면 좋겠어요ㅎㅎ
![]() |
||
|
hdd***
2026.03.21
|
||
|
윗비어 등 뿌연 색과 과일, 꽃향기 나는 밀맥주와 먹어봤습니다.
이 조합도 좋지만 다른 조합도 궁금해요.
맥주 한잔하면서 안주로 종류별로 산 치즈 한 조각씩 잘라서 먹어봤어요 항상 파마산 치즈 가루 정도만 사서 먹다가 생치즈 먹는 건 처음인데 첫인상은 어렵긴 해요 씁쓸하고 곰팡이 냄새가 쏘는데 그래도 다른 브랜드보다는 치즈퀸에서 산 만토바랑 파르네제가 생으로 먹을만했어요 맥주 말고 다른 술이랑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그라나파다노를 토마토 파스타에 30g 정도 갈갈갈해서 섞어서 먹어봤는데 맛있긴 했지만 토마토도 아니고 로제도 아닌...? 그 사이의 맛이었어요 다음엔 크림 파스타에 넣어보려고요
![]() |
||
|
jull***
2026.02.06
|
||
|
라거 등 가볍고 청량한 맥주와 먹어봤습니다.
이 조합 추천합니다.
가격 할인에 구매했는데,,
한번 따면 멈출수가 없네요,,, 먹다 보면 순간 바닥이,,, 우짤꼬,,, 이러다 돼지 되는 건 아닌지,,, 양이 적은 건지 맛이 좋은 건지,,,ㅋㅋㅋ 칠리향이 강하지 않고 은은하고 짠맛도 강하지 않아 맨 입으로도 냐금냐금 먹게 되네요,,, 시원한 라거 맥주랑 궁합이 좋아요~~~ ![]() ![]() |
||
|
sird***
2026.01.30
|
||
|
포터, 스타우트 등 어두운 색과 카라멜향미 등 구운 풍미가 나는 맥주와 먹어봤습니다.
이 조합 추천합니다.
코젤이랑 먹으면 최곤데 ㅠㅡㅠ
토스트랑 그라탕 퀘사디야 만능입니다 ![]() ![]() ![]() |
||
|
jull***
2026.01.24
|
||
|
라거 등 가볍고 청량한 맥주와 먹어봤습니다.
이 조합 추천합니다.
칠리 핫도그 향이 나면서 고소하고 적당히 간이 되서 맥주 안주로 너무 좋더라구요,,,
칠리 향이 강하지 않고 살짝만 나서 너무 매력적이더라구요,, 나도 모르게 손구락이 막 가고 있는 땅콩녀석 당분간 빠져 있을 듯 해요,,,ㅋㅋㅋ ![]() |
||
|
kko_***
2025.12.16
|
||
|
무알콜 / 논알콜 맥주 등 알코올이 거의 없는 맥주와 먹어봤습니다.
이 조합도 좋지만 다른 조합도 궁금해요.
맥주랑 먹었는데 와인이랑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되게 크리미하고 치지해서 맥주 향이 센 맥주보다는 와인이 더 어울릴 듯! 근데 술 없이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곧 재구매할게요
![]() ![]() |
||
|
kko_***
2025.12.13
|
||
|
무알콜 / 논알콜 맥주 등 알코올이 거의 없는 맥주와 먹어봤습니다.
이 조합도 좋지만 다른 조합도 궁금해요.
트위터에서 보고 구매했습니다. 무언가에 쉽게 질리는 편인데 다양한 치즈를 조금씩 맛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간식으로 하나씩 까먹었어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