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내역 마이페이지 고객센터
평일 오후 5시 이전 주문 당일 출고, 금요일에도 토요일 도착
상품이 장바구니에 담겼습니다
상품이 장바구니에 1개 더 담겼습니다
원 더 담으면 무료배송
후기 작성자
kko3***
2026.06.14
홍차와 먹어봤습니다.
이 조합 추천합니다.
후리가케 처음 구매해보는데 대부분 주먹밥 해먹거나 오차즈케 해먹는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집에 있는 녹차로 오차즈케 해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ㅠㅠㅠㅠ
후리가케 자체가 너무 짜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짭짤하면서도 약간 매운 향이 나는게 맛있었어요ㅠㅠ 다시 재구매 하려고 했는데 품절이라 아쉽네요..😭😭

5

kko3***
2026.06.13
홍차와 먹어봤습니다.
이 조합도 좋지만 다른 조합도 궁금해요.
이 치즈 평소에도 정말 좋아해서 또 쟁였어요! 맛있는 모짜렐라 치즈인데 고추가 콕콕 박혀 있어서 느끼하지 않고 맛있어요!
저는 감자를 으깨서 그 위에 녹여서 버터오징어볶음이랑 곁들여 먹으니까 진짜 너무 맛있더라고요..ㅠㅠㅠ
그리고 약간 매콤한 맛이 있어서 그런지 햄이나 베이컨 종류랑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베이컨 후라이팬 위에 펼치고 치즈 적당량으로 잘라서 올랴놓고 녹기 시작하면 돌돌 말아주면 되는데 진짜 추천이에요!

5

5

kko3***
2026.06.12
우유와 먹어봤습니다.
이 조합 추천합니다.
말차를 워낙 좋아해서 사봤는데 맛있어요!! 너무 강하지 않은 단맛에 쌉싸레한 말차향이 너무 잘 어울려요! 우유랑 같이 먹으니까 꿀맛!!☺️☺️
게다가 진짜로 내용물을 꾹 누르면 자동으로 양갱이 올라와서 손 끈적해질 일 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5

kko_***
2026.05.23
우유와 먹어봤습니다.
다른조합이랑 먹어보고 싶습니다.
식사대용이든 간식이든 생치즈 잘 집어 먹는데(모짜렐라, 브리, 까망베르, 리코타, 코티지 등) 이건 쓴맛이 강해서 그렇게 먹는게 아니라 퐁듀같이 녹여서 먹는 요리용인듯.. 먹다가 너무 써서 반숙란 위에 올려서 후추 뿌려 먹었음 그래서 중화가 되긴 하는데 베스트는 아녔음 꼭 요리로 녹여 드세요

5

bom***
2026.05.04
홍차와 먹어봤습니다.
이 조합 추천합니다.
비쵸비 쵸 부분에 킨더 초콜릿 넣은 느낌
비쵸비보다 비스켓도 쵸 부분도 부드러움 바작바작
호지차랑 매우 잘 어울립니당

5

5

mogu***
2026.04.19
우유와 먹어봤습니다.
이 조합 추천합니다.
건강하고 맛있어요

5

yeay***
2026.04.15
우유와 먹어봤습니다.
이 조합 추천합니다.
작은 종이팩 연세 우유와 페어링 했습니다~
크래커의 짭짤함과 레몬버터 크림의 달달함이 합쳐져 단짠단짠 맛이기에 우유와 먹었을 때 맛이 더 극대화 되는 것 같았습니다~
기본 버터크림 크래커와 맛이 비슷하지만 레몬의 상큼한 향이 난다는 것이 차이점이에요~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또 재구매 하려구요!

5

5

yeay***
2026.04.15
우유와 먹어봤습니다.
이 조합 추천합니다.
작은 종이팩 연세우유와 함께 먹었습니다~
크래커의 바삭함을 넘은 바싹함과 짭짤함, 크래커 사이 사이의 버터 크림 특유의 달콤함이 만난 최고의 단짠과자입니다!
그렇다고 자극적인 맛도 아니라서 부담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1봉지에 6개입이라 양도 맘에 들어요!!

5

5

마레***
2026.03.24
커피와 먹어봤습니다.
이 조합 추천합니다.
냉장고에 남아 있어서 약간 쵸컬릿 느낌을 기대하며, 따뜻한 아메리카노 커피와 함꼐 먹었는데...
오잉~~~~~~~~~~~~정말 쵸컬릿 느낌이에요 매우 고급스러운,,,,
치즈를 입에 넣고 커피를 한모금씩 마시면서 녹여먹는 맛이.. 일품이네요..
너무 마싰어요~~~~~~~~~ 우연히 발견한 이조합 강추!!! 입니다!! *^^*

5

5

bor***
2026.03.19
홍차와 먹어봤습니다.
이 조합 추천합니다.
중국 홍차를 선물받아 같이 먹어봤는데 저랑 엄마 입맛에는 좋았어요
후라이팬에 치즈 구워서 먹었고 저는 가격 변동이 있더라도 선택사항을 좀 넣어주시면 어떨까 싶은데요
우선 사양꿀은 가족들이 좋아하지 않아서 선택 유무 있으면 좋겠고
대신 크래커랑 견과류 더 넣을 지 선택지도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엄마가 원래 맛있는거 먹어도 맛있단 말을 안하세요
이번에도 말은 없으셨지만 계속 달라고 하시더라고요 ㅋㅋ
2/3는 엄마가 드셨어요 ㅎㅎ

치즈퀸 사업자 정보

상호 : 씨큐컴퍼니 대표자 : 김민수, 유민
사업자등록번호 : 403-15-87592
주소 : 경기도 하남시 광암로176번길 72
이메일 : 2cheesequeen@gmail.com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0-경기하남-1598호 사업자정보확인
즉석판매제조·가공업신고번호 : 제2024-0526436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유민

HOSTED BY 가비아 퍼스트몰 | 이용약관 | 개인정보 취급방침

COPYRIGHT 2015. CHEESEQUEEN.CO.KR. ALL RIGHTS RESERVED.

이니페이 전자결제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니페이 에스크로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수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