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내역 마이페이지 고객센터
평일 오후 5시 이전 주문 당일 출고, 금요일에도 토요일 도착
상품이 장바구니에 담겼습니다
상품이 장바구니에 1개 더 담겼습니다
원 더 담으면 무료배송
후기 작성자
jull***
2026.02.24
피노누아 등 옅은 붉은 색, 떫은 맛이 도드라지지 않는, 섬세한 붉은 과실향을 가진 가벼운 레드와인과 먹어봤습니다.
이 조합도 좋지만 다른 조합도 궁금해요.
맨입으로 먹어도 고소하고 빵에 넣어 구워 먹어도 넘 넘 맛있어요~~~
가격이 착해서 몇개 쟁겨 뒀어요.
좀 더 살 걸 그랬나 하는 아쉬움이,,,
적당히 간간하고 고소해 와인 안주로도 괜찮네요,,
화이트 보단 무겁지 않은 레드에 가볍게 곁드리기 좋네요.
쉬라 정도가 딱!인 듯요!!!
통으로 되어 있어 슬라이스 해서 통에 넣어 두었어요,,
토스팅 할 때 녹여 먹기 쉽게 하려구요~^^

5

두***
2026.02.12
샤르도네 등 잘익은 과일과 부드러운 산미, 오크향, 바닐라 향이 특징인 묵직한 화이트와인과 먹어봤습니다.
이 조합 추천합니다.
샤도네이와 같이 먹어 봤는데요…진심 먹어본 흰곰팡이 치즈중에서 최고!!! 속살의 찐득함이 거의 갓만든 모찌떡?? 외피는 먹어도 되지만 반쯤은 잘라냈어요 부드러움에 집중하고 싶어서요 ㅎㅎㅎ

5



5


무거운 레드와인과 함께 먹어 본
볼피 롤티니 227g
비싸지만 맛있어서 자꾸 주문하게 되는 치즈
arme***
2026.02.04
쉬라&쉬라즈, 까베르네 소비뇽 등 검붉은 색, 검붉은 과일의 짙은향과 오크풍미, 떫은 맛이 많이 느껴지는 묵직한 레드와인과 먹어봤습니다.
이 조합 추천합니다.
평이 너무 좋아서 사봤는데 맛있어서 선물하고 추천했는데 다들 좋아하네요. 좀 짠 편이긴 한데 모짜렐라 치즈이다보니 생각보다 접긴성은 좋습니다.문제는 가격....가격 하나 뿐이예요. 세일만 기다립니다...쟁일거예요....

5

nyt0***
2026.02.01
스푸만테, 프로세코 등 가벼운 탄산감과 새콤한 과실 풍미가 좋은 가벼운 스파클링와인과 먹어봤습니다.
이 조합 추천합니다.
만들어 먹을려고 구매했습니다. 같이 구매한 요거트로 소스 만든 다음에 샌드위치 슬라이스에 넣어 먹었는데 정말 맛있네요.몇 장 남은거는 주말에 피자로 해 먹으려고 합니다. 손이 잘 안가는 레드와인에 탄산수를 추가해서 함께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5


nyt0***
2026.02.01
스푸만테, 프로세코 등 가벼운 탄산감과 새콤한 과실 풍미가 좋은 가벼운 스파클링와인과 먹어봤습니다.
이 조합도 좋지만 다른 조합도 궁금해요.
이 무섭다고 역시 맛잇네요. 냉장고에서 꺼내자마자 먹는 것과 실온에 께내서 냉기가 빠졌을 때 먹은 것 미묘하게 맛 차이가 있어서 먹는 맛이 있습니다.



5


nyt0***
2025.12.20
메를로, 산지오베제 등 풍부한 과실향과 적당한 무게감과 중간정도의 떫은 맛을 가진 레드와인과 먹어봤습니다.
이 조합 추천합니다.
해서 사봤는데 맛있습니다. 햄이 있는 치즈라 햄이 짤테니 치즈는 담백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그냥 둘 다 짜요. 와인안주로 꺼냇는데 크래커도 필요해서 크래커도 꺼냈습니다. 그래도 향이 강하다거나 느끼하다거나 하는 부분은 없어서 치즈가 어색한 사람도 무난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이했던건 제품 라벨이 포장재인 비닐에 붙어있는 건줄 알았는데 비닐 안에 라벨이 들어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치즈-1차비닐-라벨-2차비닐]구조로 포장된 줄 알았는데 [치즈-라벨-비닐]구조로 포장되어 있어 당황했습니다;;; 이거 위생상 괜찮은거 맞나요…? 이미 먹어버렸지만… 먹으려고 포장 뜯다가 당황했네요;;;

3677***
2025.12.16
소비뇽 블랑, 피노 그리 등 싱그러운 허브향과 새콤한 과실 풍미가 좋은 가볍게 마실 수 있는 화이트와인과 먹어봤습니다.
이 조합도 좋지만 다른 조합도 궁금해요.
쇼블이랑 간단하게 먹었어요
4가지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고 레드와인이랑도 같이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5

kko_***
2025.12.03
메를로, 산지오베제 등 풍부한 과실향과 적당한 무게감과 중간정도의 떫은 맛을 가진 레드와인과 먹어봤습니다.
이 조합도 좋지만 다른 조합도 궁금해요.
달지 않은 레드와인이랑 같이 먹었어요!
매운(?) 치즈는 처음이라서 초반에는 약간 낯설었지만
먹으면 먹을수록 이 치즈의 매력을 알겠더라고요ㅎㅎ
덕분에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에는 좀 달콤한 와인이랑 같이 먹어보려구요!
잘 먹었습니다ㅎㅎ
추천해요!

5

jieu***
2025.10.29
소비뇽 블랑, 피노 그리 등 싱그러운 허브향과 새콤한 과실 풍미가 좋은 가볍게 마실 수 있는 화이트와인과 먹어봤습니다.
이 조합 추천합니다.
달지 않은 화이트와인이랑 먹어도 맛있더라구여! 향은 진한데 맛은 산뜻해서 한식 좋아하는 아재입맛 남친도 맛있게 먹었습니당. 동봉해주신 꿀이랑 정말 잘 어울리네요

전자레인지 좀 많이 돌려서 치즈가 뭉개졌는데.. (맛은 좋았습니당ㅎㅎ)
브리치즈 절반 기준 40초 돌리니까 딱 보기 좋게 녹고 좋더라구용
화이트와인 좋아하는데 다음에 또 사서 페어링하려구여 ????

5

3056***
2025.10.19
샴페인, 까바, 크레망 등 풍부한 탄산감과 진한맛, 빵(효모)내음 가득한 복합적인 스파클링와인과 먹어봤습니다.
이 조합 추천합니다.
작지만 엄청 꼬숩네요. 한번에 작은 큐브 한조각 정도 크기가 먹기에 적당합니다
센 탄산을 곁들이면 제격이에요 저희집 고양이가 자꾸 달라고 울어서 애먹었네요 ㅋㅋㅋㅋㅋ

5

치즈퀸 사업자 정보

상호 : 씨큐컴퍼니 대표자 : 김민수, 유민
사업자등록번호 : 403-15-87592
주소 : 경기도 하남시 광암로176번길 72
이메일 : 2cheesequeen@gmail.com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0-경기하남-1598호 사업자정보확인
즉석판매제조·가공업신고번호 : 제2024-0526436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유민

HOSTED BY 가비아 퍼스트몰 | 이용약관 | 개인정보 취급방침

COPYRIGHT 2015. CHEESEQUEEN.CO.KR. ALL RIGHTS RESERVED.

이니페이 전자결제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니페이 에스크로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수당